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에로배우 은빛 폭로 톱스타 8명 월드스타도 포함? 김용호 연예부장 회고

김용호 연예부장의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된 2000년초반 

에로배우 은빛의 폭로 영상이 다시 화제가 되고 있다.

당시 은빛이 성관계를 했다고 폭로했다는 그 연예인 8명 9명의

실명이 누구인지 궁금증이 폭증하고 있는 것인데 무려 20년가까이

된 사건임에도 다시 한번 주목되는 이유는 무엇일까?




바로 거기에 등장하는 인물이 아직까지도 대중적인 인지도가 상당하고

심지어는 우리가 흔히 말하는 월드스타라는 이름으로 불릴 사람들도 있기 때문이다.


그런데 문제는 해당 은빛 관련 기사들이 삭제되었거나 없어졌다는 사실.

그것도 누군가의 요청에 의해서, 그렇다는건 은빛이 당시 폭로했고 당시 지목되었던

수 명의 연예인 중 누군가가 나서서 삭제를 하고 있다는 것인데??


김용호 연예부장은 이들 중 몇몇은 월드 스타로 지금까지 높은 인지도와

인기를 가지고 있다고 폭로했다.


당시 여성동아에서 에로배우 은빛을 인터뷰한 내용이다.


http://woman.donga.com/3/all/12/129924/1





그는 기자와 만났을 때 3인조 댄스그룹 멤버 K, 개그맨 H, 영화배우 L, 탤런트 S, 록가수 S, 댄스가수 H, 신세대 댄스그룹 멤버 K, 발라드 가수 L 등 자신과 성관계를 맺은 남자 톱스타 8명의 이름과 함께 자세한 내용을 털어놓았다.


신세대 댄스그룹 멤버 K

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친절하게 묘사하는 2000년 여성동아의 무소불위의 파워.

지금 이렇게 하면 명예훼손 걸리겠지만 당시에는 이런 언론들의 파워가

슈퍼파워라서 연예인들 본인 지명되는거 알아도 찍소리도 못할 때.

언론들도 국민들의 알권리! 이러면서 그냥 기사 써도 되던 시절 ㅋㅋ

반응형